본문 바로가기
뷰티 아이템 리뷰

발색력 좋은 촉촉한 립밤, 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시월의아침 2024. 8. 23.
반응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터치 립밤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발색 좋은 립밤

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
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

■ 구매 동기

입술에 유독 건조함을 느끼던 차라, 립밤을 구매하기 위해 올리브영 어플로 찾아 들어갔다.

 

내가 선호하는 립밤은 발림성이 좋을 것, 발색이 자연스럽되 약하지 않을 것, 보습효과가 있을 것, 끈적이지 않을 것!

이런 조건들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을 온라인 쇼핑으로 찾는 건 한계가 있다. 리뷰를 봐도 나에게 맞는 제품인지에 대한 확신은 들지 않기 마련이다. 우선 사보는 수밖에.

 

그렇게 가격 부담이 없이 가볍게 사용해 볼 수 있는 립밤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1+1 행사를 하는 닥터벨머 립밤을 보게 되었다. 

닥터벨머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보는데 리뷰도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1+1이니까! 신나서 결재를 하였다.

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
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

■ 제품 설명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터치 립밤의 정가는 13,000원이다. 지금도 올리브영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는 것을 보니, 행사를 자주 하는 것 같다. 1개에 6,500원 꼴로 착한 가격이라 만족했다.

 

색상은 Red, Pink, Coral로 세 가지 종류가 있다. 

고보습에 생기 있는 발색력을 줘서 립부터 치크까지 활용이 가능한 데일리 저자극 컬러 립 밤이라고 한다.

 

병풀잎추출물 등 다섯 가지 시카 성분 포뮬러가 들어 있어서 편안하게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고 하며, 에탄올 등 12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다고 한다. 

 

사용방법은 여느 립밤과 같이, 건조함을 느낄 때마 수시로 입술에 발라 주면 된다. 

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 발색
닥터벨머 시카 터치 립밤

■ 사용 후기

나는 1+1 행사로 레드와 코랄 색상을 구매하였다. 입술에 색이 없이 푸르죽죽하다 보니 발색이 강한 립밤을 선호하는 편이라, 두 개의 색을 골랐다. 핑크는 아무래도 투명에 가까워 보였기 때문이다. 

 

특히 레드 색상은 메이크업을 마치고 립스틱 대신에 바르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발색력이 좋았다. 

코랄의 경우도 색상이 예뻐서 생얼에 은근하게 발색되어 만족했다.

 

보습력도 좋고 끈적이거나 끈끈하게 묻어 나오는 것이 없어서, 발림성에서도 충분히 만족했다.

립밤 치고는 약간의 착색도 있는 편이다.

 

그런데 조금 아쉬웠던 점은, 코랄 색상의 경우 이상하게 입술 각질 부각이 된다는 것이었다.

제형이나 성분이 같을 텐데 이상하게도 레드 색상이 더 촉촉하고 각질 부각이 안되었고, 코랄은 각질 부각이 되었다. 아무래도 레드를 더 사용하게 된 이유이다.

 

하지만 동일 제품의 다른 색상 제품을 사용할 때 사용감이 달랐던 경험이 종종 있던 터라, 코랄은 조금 아쉽네 하고 말았다.

■ 재구매 의향 여부

1+1 행사를 적용하면 가성비도 너무 좋고, 패키징도 깔끔해서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입술이 더 건조해지지 않아 립밤의 역할을 충실히 했고, 발색력도 좋아서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다. 다만, 다음에 또 구매하게 된다면 각질 부각으로 아쉬웠던 코랄 색상은 빼고 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